아이폰(iPhone)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중에 한명이구요. 하루에도 몇번씩 폰스토어 사이트에 들어가서 배송조회를 눌러보곤 합니다.

KT측에서는 1차, 2차에 나누어 배송을 할 예정이고, 11월28일(토) 발송이 아니라, "수령"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26일 저녁부터 실제 택배사로 배송이 시작된 듯합니다.

배송중 상태와 송장번호까지 조회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는 아직 "배송준비중"입니다. ㅡ.,ㅡ

KT 폰스토어 공지사항에는 "주문 배송 상태 및 발송 안내 문구"와 "발송 SMS문구"에 대한 설명으로 현재 아이폰이 어떤 주문 상태에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온라인 가입신청서에 따른 배송 상태를 아래 사이트에서 조회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일부 배송이 시작된 듯 한데, KT측에서 당초 예약순서별로 발송을 한다는 말과는 달리, 송장번호가 확인된다는 분들의 주문번호가 뒤죽박죽입니다. 어떤 기준으로 발송중인지 현재로는 알 수가 없네요.

그런데, 어제 저녁에는 코엑스 A#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예전에 코엑스 A#에서 낚시성(?)으로 먼저 예약접수를 한다길래 접수를 해놓았는데, 아이폰이 들어왔는데 구입하실거냐고 묻더군요. 저는 폰스토어보다 빨리 된다면야 바꿀 의사가 있어서 물어보니, 코엑스 A#은 12월1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현재로는 KT 폰스토어를 통해 예약하신 분들이 가장 빨리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8일부터 수령이라고 한다면, 1,000명 런칭 행사 초대자를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택배사로 물건을 보내야지만, 28일부터 수령이 가능할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이미 1,000명은 확정이 되어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토요일날 수령해서 행복한 주말 보냈으면 합니다. ^^

(수정)

저작권 :: Latte's Planet의 글은 기본적으로 펌금지입니다. 저작권 관련 공지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