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방송통신위원회의 아이폰 출시에 대한 허가가 결정된 고무적인 날입니다. 모든 법적인 걸림돌이 사라졌고, 이제는 KT의 공식적인 출시 발표만을 남겨둔 상황입니다.

방통위 발표 이후, KT의 행보도 빨라져서 아이폰 전용 요금제 3종류를 방통위에 제출했다는 신문기사도 났습니다. 아이폰 출시가 거의 목전에 다다른 느낌입니다. 

아이폰 한국 출시의 의미는 소비자, 개발자, 제조사, 통신업체 모두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합니다. 아울러 아이폰으로 성숙하게된 스마트폰 시장에 안드로이드가 성장할 수 있는 모태가 될 것입니다. 내년에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들의 경쟁이 시작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을 앞두고, 엔씨소프트(NC Soft)에서는 수개월간의 준비 끝에 아이폰/아이팟터치 사용자를 위한 "iStory"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iStory 티징 프로모션 사이트 :: http://istory.plaync.co.kr/
티징 프로모션 오픈 일시 :: 2009년 9월 24일 오후 2시 예정
본 사이트 오픈 :: 2009년 10월 8일 예정

iStory 블로그 :: http://t-istory.tistory.com/

iStory는 9월 24일 오후 2시에 티징 프로모션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최고의 게임회사답게 엔씨소프트 iStory에서는 아이폰/아이팟터치 게임 위주의 리뷰가 실리고 어플리케이션 리뷰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iStory의 어플/게임 공식 리뷰어로 latte4u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iStory에는 보다 고품질의 리뷰를 게재할 예정이니, iStory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Latte's Planet에도 함께 포스팅되니 꾸준히 방문해 주시구요.

본격적인 사이트 오픈은 10월 8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티징 프로모션 사이트 오픈후 본 사이트가 오픈되기 전까지 2주간 대대적인 경품 행사도 열리니, 꼭 참여 하셔서 좋은 경품 챙기세요~!

iStory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 2009년 9월 24일 ~ 2009년 10월 7일)

Event 1. 매일 매일 선물파티, 나만의 iStory 이야기 함께 나누기

어플 리뷰, 팁&테크, 기기 이용 후기를 iStory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매일 1분씩 추첨하여 ‘아이팟 나노 5세대(8G)’를 드립니다.
 
Bonus Event!
글을 남기신 분들 중 1명을 추첨하여 'Macbook Pro 15형(2.53GHz)' 를 드립니다.
 
Event 2. [아이폰 출시 기대] 릴레이 이벤트

자유게시판에 [아이폰 출시를 기대합니다]라는 말머리를 달고 iStory 오픈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1분을 추첨하여 ‘아이팟터치 3세대(32G)’를 드립니다!

위 내용은 iStory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팟 나노 5세대(8G)는 매일 매일 추첨되고, 맥북 프로 15인치와 아이팟터치 3세대(32G)는 프로모션 전체 기간중 한번만 추첨되는 방식입니다. 프로모션 경품 선물이 빵빵합니다~~

꼭 신청해서 좋은 선물들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