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gore에 대한 수식어로 적절한것은 무엇일까요? 귀여운 게임, 중동성있는 게임, 슈팅 게임, 살벌한 게임, 잔인한 게임, 적절한 단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Minigore는 아이폰/아이팟터치 게임으로 매우 깔끔한 3D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로 만들어진 서바이벌 슈팅게임입니다.

Minigore는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iTunes 바로가기

iTunes 평가에서도 별 4개 반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hillingo의 작품인 Minigore는 드라큘라 게임처럼 일종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주인공 주변에서 달려드는 수많은 괴물들을 쏘아서 없애야 살 수 있습니다. 괴물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강력해져서 덩치가 큰 녀석들은 맞추면 다시 여러개의 작은 괴물로 나뉘게 되고 계속 따라옵니다.



게임 조정은 두개의 가상패드로 진행합니다. 왼쪽 하단의 파란색은 주인공을 움직이는 패드이고, 오른쪽 하단의 붉은색 패드는 총을 쏘면서 총구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하는 동안, 풀잎 아이템을 3개 모으게 되면, 우리의 주인공 역시 괴수로 변신해서 달려들던 괴물들을 손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닿기만하면 모두 사라져버립니다. 하지만, 괴수로 변신하는 시간은 매우 짧아서 다시 원래 인간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나무상자 아이템들은 보다 강력한 무기입니다. 새로운 무기는 총알이 제한되어 있지만, 매우 강력한 샷건이라 괴물들을 제압하기 좋습니다. 기본 장착된 문기는 총알이 무한제공됩니다.

무엇보다 그래픽이 주변사물들까지 귀엽고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자! 얼마나 오래 살아남는지 한번 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