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ldrunners와 견줄만한 아이팟터치 타워 디펜스 게임이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과연 Fieldrunners의 명성을 뒤엎을지는 모르겠으나, 플레이 해본 소감으로는 나쁘지 않다는 느낌이고, 화면 그래픽과 사운드도 꽤 수준있습니다.

7 Cities TD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타워 디펜스류 치고는 약 40메가의 크기로 용량도 꽤 고용량에 속합니다.

7 Cities TD 의 배경은 아마존 지역입니다.
아마존에 위치한 7개의 고대 황금 도시를 해적들로부터 지키는 것이 임무입니다.

해적들과 괴물들은 아마존 강을 따라 고대 황금 도시로 침입하게 되고, 적절한 위치에 타워를 건설하여 이들의 침입을 막아야합니다.

타워의 종류는 기본적으로 화살과 대포만으로 시작합니다.

한 도시를 지켜낼때마다, 붉은 보석을 받게 됩니다.
붉은 보석은 메인메뉴에서 Skill Unlocker 에서 Tech Tree를 개발할 수 있게 되고, 기술 개발로 새로운 타워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Skill Unlocker.

Arrow  - Critical hit, Ballista

Cannon - Trebuchet, Berserk

Obelisk - Damage Aura, Range Aura, Speed Aura, Gold Aura

Tornado - Ice Devil, Razor

Lightning - Chain Attack, Charged Boh



아래는 실제 게임 화면입니다. 멀티터치를 지원하여 확대/축소가 자유롭습니다. 상단 우측의 벌집모양 아이콘은 타워를 건설할 수 있는 위치를 표시해주는 기능이고, 보통은 꺼놓고 플레이하셔도 별 무리 없습니다. 그 옆의 아이콘은 메뉴 아이콘입니다. 아래는 전체 화면이고, 더 확대해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다른 타워 디펜스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건설된 타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에는 파란보석이 사용됩니다. 골드는 타워를 건설하는데 사용되지만, 업그레이드는 파란보석이 사용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타워를 선택하고 나타나는 메뉴창에서 블루젬 버튼을 누르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게임은 7 개의 고대 도시를 지키는 형태라서, 각 도시 마다 20개의 레벨(Wave) 동안 도시를 지켜내면, 승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필드러너는 지도형태의 타워디펜스가 아니라서, 적군이 지나가는 길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7 Cities는 정해진 강길로만 지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7가지 다양한 지도를 제공함으로써 게임의 재미를 높였습니다.

그래픽과 사운드, 기술개발로 다양한 타워건설, 아기자기함까지 골고루 갖춘 새로운 타워디펜스 7 Cities TD를 만나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