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터치 최신 대박 예감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Raging thunder와 Crash Nitro Kart의 개발사에서 Armageddon Squadron을 새로 출시 했습니다.

Armageddon Squadron은 AppStore 유료 게임입니다.

Armageddon Squadron의 주인공은 2차 세계 대전의 전투기 조정사가 되어, 각종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임무는 협곡에 있는 독일군의 탱크 생산 기지를 파괴하는 것에서부터, 항공모함을 지키는 임무까지 다양한 전투 캠페인 모드를 갖고 있습니다. 게임 도중에는 적기와의 공중전도 포함되어있고, 지상으로부터 대공포 공격도 있습니다.

실제 전쟁을 방불케하는 전투모드로 공중전과 지상전까지 수행하기 위해, 전투기에는 기관총과 미사일, 폭탄까지 제공됩니다. 각각의 무기 체계에 따라, 폭탄을 선택하면, 폭탄투하를 할 수 있도록 화면모드가 변경되고, 폭탄이 투하될 지점을 화면에 표시해줍니다. 기관총과 미사일은 주로 공중전에 사용하게 되고, 일반 비행모드 화면입니다.

무기 선택은 우측상단의 무기 아이콘을 터치하면 됩니다. 실제 모든 무기 발사는 우측 중간의 버튼을 터치하면 발사됩니다.

전투기 조정은 아이팟터치의 중력센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상하좌우 움직임에 따라, 전투기가 비행하게 됩니다.
좌측 상단의 레이다는 적의 위치를 알 수 있고, 레이다에 손을 갖다대고 움직이면 전투기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3D 화면과 사운드, 탄탄한 스토리 구성까지 2차 세계 대전의 전투기 조정사가 되어 임무를 완수하십시요.


+ Recent posts